2023.11 외근이 많다

안녕하세요, 비비드테일 독자 여러분

지금도 봄부터 다닌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.

찍은 사진은 올 여름에 외근 다닐때, 부천으로 가는 좌석버스에서 찍은 것입니다.

마스카라 화장을 좀 해본것인데, 재미있었죠.

좌석버스도 3가지 종류가 다녔는데, 다 각각 다르고 쾌적했습니다.

너무 좋은 때라 기억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.

여러분도, 2023년 11월, 올해가 가기전 좋은 추억 더더욱 만들기 기도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!

이 글은 카테고리: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*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